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 이동복지관 '동고동락' 큰 호응

익산시북부노인종합복지관, 성당면 외두마을과 인근 6개 마을 주민 90여 명 대상 운영

등록일 2024년11월07일 11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북부노인종합복지관이 7일 이동복지관 행사 '동고동락'을 진행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성당면 외두마을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외두마을과 인근 6개 마을에서 약 90명의 주민이 참여해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체험했다.

 

이날 △도우리봉사단의 문화공연 △황금빛 내인생 서포터즈의 존엄사 안내 △노인 권익 증진 캠페인 △이웃돕기 홍보·상담 △지역복지 서비스 욕구조사 △무인주문기(키오스크) 체험 등이 운영됐다.

 

특히 △로뎀사랑의 발 마사지 △원광대 뷰티디자인학부의 네일아트와 두피마사지 △익산시치매안심센터 북부분소의 치매 검사·상담 △시그니아 독일보청기 익산점의 청력검사 등 건강 관리 프로그램이 큰 관심을 받았다.

 

한 주민은 "접하기 힘든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어 정말 유익했다"고 전했다.

 

이재덕 관장은 "이번 행사는 지역 어르신들과 소통하고, 복지 욕구를 직접 듣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이동복지관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주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