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여름엔 치맥! 열대야 뚫은 '중앙동 치맥 페스티벌'

29~30일, 다양한 매력의 익산 향토 치킨·맥주 총출동…중앙동 문화예술의거리, 흥겨운 공연으로 축제장 들썩

등록일 2025년08월29일 13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 '중앙동 치맥 페스티벌'이 8월의 마지막을 시원하게 장식한다.

 

29일 익산시에 따르면 '2025 중앙동 치맥 페스티벌'은 이날부터 이틀간 여름밤 도심을 치킨과 맥주, 흥겨운 공연으로 물들인다.

 

올해 2회를 맞은 이번 축제에는 익산 향토기업 하림과 다사랑을 비롯해 치킨로드 1호점 '연품닭', 6호점 '기영이 숯불 두 마리 치킨 중앙점', 남부시장 깨통닭 맛집 '용강통닭' 등 11개 치킨 부스가 참여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하이트, 세븐브로이, 이리맥주 등 지역 맥주 업체 3곳도 함께해 시민과 관광객들이 입맛에 맞는 치킨과 맥주를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개막식을 시작으로 이어진 전자음악(EDM) 공연과 댄스 공연은 참석자들의 흥을 돋우며 축제 열기를 끌어올린다.

 

현장에서는 무대 공연뿐만 아니라 축제를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번호 추첨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축제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교환권, 9월 30일까지 치킨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아울러 익산 지역사랑상품권 '다이로움'으로 큐알(QR)결제 시 10% 추가 적립 이벤트까지 진행해 최대 20%의 할인 혜택도 더해졌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중앙동 치맥 페스티벌은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어울려 지역경제에 활력을 더하는 축제"라며 "운영 과정에서 미흡한 부분은 보완하고 강점은 더욱 발전시켜 익산을 대표하는 여름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백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