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봄의 전령 '제8회 웅포벚꽃축제' 4월 4~6일 열려

웅포 곰개나루 오토캠핑장에서…금강 자전거길, 벚꽃터널 등 자연과 어우러진 축제

등록일 2025년03월31일 13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봄을 알리는 '제8회 웅포벚꽃축제'가 오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익산시 웅포면 곰개나루 오토캠핑장에서 펼쳐진다.

 

다양한 볼거리가 어우러진 이번 축제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봄날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웅포면 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김진희)가 주관하며, 개막식을 비롯해 △주민가요제 △초대가수 공연 △먹거리장터 △특산물 판매 부스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웅포 곰개나루 주변에는 금강 자전거길, 벚꽃 터널, 함라산 등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들이 위치한다. 자연과 어우러진 공간에서 펼쳐지는 축제는 상춘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지역 주민들이 참여해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은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진희 축제추진위원장은 "방문객들에게 아름다운 기억을 선물할 벚꽃 축제가 되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웅포에서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붐비는 시간대를 피해 방문해 주실 것을 요청한다"고 밝혔다.

 
이백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