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새마을금고 전북본부·원광새마을금고, 지역상생협력 ‘앞장’

지역사회복지관에 노후시설 개선 지원금 600만원 기탁

등록일 2022년05월17일 16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새마을금고중앙회 전북지역본부(본부장 박혜식), 원광새마을금고(이사장 성시종)는 17일 지역사회복지관 노후시설 개선 및 비품 구입에 성금 600만원을 기탁했다.

 

후원된 성금은 부송종합사회복지관, 동산사회복지관, 미소지역아동센터에 각각 200만원씩 기탁돼 노후된 시설이나 컴퓨터 교체 등 복지관 이용자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전북지역본부 박혜식 본부장은 “지역상생협력의 일환으로 지역사회복지관 이용자분들이 좀 더 나은 시설을 이용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지원했다”며 “쾌적한 환경과 새 컴퓨터로 복지관과 아동센터를 운영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택림 익산시장 권한대행은“노후된 시설 개선을 위해 거금을 지원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기부하신 뜻에 따라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좀 더 나은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금고는 주거지원, 창업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으며 새마을금고 중앙회는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을 설립해 나눔 활동을 실천 중이다. 익산 원광새마을금고 또한 저소득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소외계층에게 1천만원 상당의 햇반, 미등록 경로당 라면 지원 등 다방면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