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소방서 소방차 길터주기 캠페인 실시

등록일 2008년11월07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소방서(서장 김승태)가 화재발생시 소방차가 화재현장에 신속하게 도착해 화재를 진압하고, 시민의 인명과 재산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방차 길터주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에 따라 익산소방서는 '소방차 길터주기 캠페인’을 재래시장, 홈플러스 및 롯데마트 주변 등 시내 주요 12개 지역에서 매월 첫주 목요일에 실시한다.


익산소방서는 최근 교통량 증가 등으로 소방차 현장 도착지연 등 화재피해 감소 여건이 지속적으로 악화되고 있어 이를 해소하기 위해 지속적인 캠페인을 실시하게 되었으며, 익산시 관내 상가 밀집지역, 재래시장 등에서 매월 소방출동로 확보를 위해 캠페인을 전개하여 소방차 통행훈련․심야 현지적응 훈련 및 소방차 진입 취약지역 집중 관리 등 추진하여 나갈 방침이다.


소방서 관계자는 "소방차 길 터주기는 우선 당장은 불편이 따르겠지만 지키면 우리모두 행복의 지름길" 임을 강조하고  소방차 긴급출동시 운전자는 도로 가장자리로 피양하고 특히 주택가 이면도로 및 시장, 다중이용밀집지역 주변에는 소방차량이 통행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지정된 주차장소에 주차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소통뉴스 곽재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