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코레일유통(주) 호남본부, 어려운 이웃에 온정 나눔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 백미 10kg 20포, 고구마 5kg 20박스, 100만 원 상당 연탄 후원

등록일 2024년12월19일 14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코레일유통(주) 호남본부(본부장 윤병일)는 지난 19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백미 10kg 20포, 고구마 5kg 20박스, 100만 원 상당의 연탄을 익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엄양섭)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코레일 그룹 사회공헌 활동의 목적으로 기획되었으며 임직원들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모아진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기탁식 종료 후 코레일유통 임직원들은 홀로 삶 어르신 세대에 연탄을 직접 나르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코레일유통 호남본부 윤병일 본부장은 “후원한 물품들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 잘 전달되길 바라고 코레일유통은 지역사회 발전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공헌 활동 영역을 넓혀가겠다”라는 말을 전했다.

 

익산시자원봉사센터 엄양섭 이사장은 “우리 지역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준 코레일유통 호남본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익산시자원봉사센터는 우리 지역 기업들과의 네트워크를 통해 소외이웃들을 위한 나눔과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유통 호남본부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후원 활동뿐만 아니라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지원, 중증장애인 이용시설 후원, 연탄 나눔 등 다방면의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