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농협 익산시지부, 서동축제 성공 ‘응원’

4월 15일 익산문화관광재단에서 700만원 후원금 기탁식 진행

등록일 2024년04월16일 12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NH농협 익산시지부(지부장 이상우)는 익산서동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응원하며 지난 15일 (재)익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김세만)에 후원금 700만원을 기탁했다.

 

백제왕도 익산에서 펼쳐지는 무왕행차 퍼레이드를 재현하는 이번 익산서동축제는 어린이 중심의 콘텐츠로 기획되었으며,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들로 시민들과 관광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특히 스토리형 RPG게임인‘금빛서동 : 백제무왕이 되어라’는 매일 순금 3.5돈의 상금이 있는 인기 참여 콘텐츠이며 사전접수와 현장접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가정의 달에 맞춘 공연 및 야간 유등 전시로 가족 방문객들에게 볼거리 및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백제왕도를 익산을 보여주기 위해 기획된 이번 축제는 NH농협의 기부금으로 조금 더 풍성하게 준비되어 관광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익산서동축제는 5월 3일에는 익산중앙체육공원에서 퍼레이드 및 개막식을 진행하고, 4일부터 6일까지는 금마서동공원에서 축제를 진행한다.

 

기타 문의 및 축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재)익산문화관광재단 문화예술축제팀(☎063.843-8817)으로 하면 된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