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동산동 사회보장협의체, 갑진년 희망찬 새출발

이웃애(愛)돌봄단, 건강-업(up) 밑반찬 지원, 어르신 봄날 사진관 등 운영

등록일 2024년01월20일 17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동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광미, 심현무)가 19일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갑진년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회의에서는 올해 운영 계획에 대한 검토와 특화사업 진행을 위한 구체적인 사항이 논의됐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특화사업으로 이웃애(愛)돌봄단 운영과 건강-업(up) 밑반찬 지원, 어르신 봄날 사진관 운영, 몸튼 마음튼 보약먹는 우리 아이(i) 등을 추진한다.

 

지난해 신규 특화사업으로 호응도가 높았던 어르신 봄날 사진관 사업은 올해 부부 촬영을 추가하고 연령 기준을 확대했다. 몸튼 마음튼 보약먹는 우리아이는 대상 인원을 늘려 한층 더 내실 있는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심현무 민간위원장은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적극 힘쓰겠다"며 "복지사각지대와 저소득 층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사업으로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광미 공공위원장은 "바쁜 일정에도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시는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올해도 다양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도움이 되도록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답했다.

 

 

 
이백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