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반환점 돈 ‘우리 동네 행복 더하기(+)’ 박차

기획행정위, 3~6월 추진한 현장 행정 민원 처리현황 점검...향후 추진계획 수립 위해 집행부와 머리 맞대

등록일 2023년07월11일 13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장경호)가 2023년 특수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는 ‘우리 동네 행복 더하기’가 상반기 결산 간담회를 가졌다.

 

지난 3월부터 시작된 ‘우리 동네 행복 더하기’는 기획행정위원회 전체 의원들이 민원 발생 지역을 함께 방문하여 주민들과의 현장 대화를 통해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해결하는 프로젝트이다.

 

올해 상반기에는 ‘중앙동 문화예술의거리 활성화’, ‘낭산 농공단지 문제점 점검’, ‘영등2동 상권르네상스사업 활성화’, ‘남중동 주차장 조성’ 등을 주제로 4차례 실시되었으며, 하반기에도 4차례 추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서는 기획행정위원회 소속 의원들과 해당 부서장들이 그간의 처리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추진 방향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을 나눴다.

 

장경호 기획행정위원장은 “우리 동네 행복 더하기를 통해 현장에 답이 있다는 말을 절감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우리 주민들의 삶에 행복이 더해질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