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사)익산국악진흥원 임화영 원장 ‘나눔 실천’

중앙동 수해 복구 성금 2백만원 기탁-

등록일 2021년07월21일 14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명창 (사)익산국악진흥원 임화영 원장은 지난 21일 중앙동 일대의 빠른 수해 복구를 기원하며 침수피해 발생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위하여 수해 복구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천부적인 소질로 판소리에 입문해 30여년 간 소리꾼 인생으로 살아가고 있는 임화영 원장은 2010년부터 (사)익산국악진흥원 대표직을 맡으면서 160여명의 회원들과 활동하고 있으며 5개 분야(판소리,가야금,거문고,해금,전통무용)에 대한 후계자 양성교육에 매진하고 있다.

 

임화영 원장은 “지난 5일과 7일 집중 호우로 큰 수해가 발생하여 피해를 입은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다”면서 “앞으로도 힘닿는 데까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역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했다.

 

오택림 부시장은 “이번 침수 피해로 중앙동 상인들이 겪는 고통을 분담하고자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마음에 감사드린다”면서 “수재민들이 하루빨리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기탁된 수해 복구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 처리 후 침수 피해를 입은 상인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