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익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엄양섭)가 7일 오전 11시 자원봉사센터 2층 교육장에서 ‘2020년 자원봉사자 신년인사회’를 개최하고 나눔과 이웃사랑을 위한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새로운 힘찬 도약과 화합을 도모하고 자원봉사를 통해 배려와 나눔 실천을 다짐하는 뜻 깊은 자리로 마련된 이번 신년인사회에는 익산시자원봉사센터 엄양섭 이사장, 자원봉사단체장 및 회원 등 150여명이 함께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식전문화공연 후 자원봉사활동을 열심히 하는 봉사자들을 대상으로 자원봉사 월간베스트 및 청소년자원봉사대상 시상, 자원봉사단체 소개 및 신년사, 새해덕담나누기, 2020년 사업공지, 떡 컷팅, 오찬(떡국) 순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엄양섭 이사장은 신년사에서 “익산 지역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계시는 자원봉사단체장 및 회원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경자년 새해에도 우리 주위에 관심을 가지고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자”라는 말을 전했다.
지난 1999년 개소하여 지난 해 20주년을 맞이한 익산시자원봉사센터는 현재 300개 단체, 9만여 명이 익산시 자원봉사자로 등록하여 활동하고 있으며, 우리주위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고 지역사회 문제해결에도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