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글로벌 인재양성 원어민 화상 영어교육 '큰 호응'

익산시, 성과발표회 개최...미흡한 점 보완 '완성도 높여'

등록일 2019년12월30일 17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한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이 학생과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익산시는 지난 28일 원광보건대학교 WM관 4층 컨벤션홀에서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 성과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발표회는 화상영어 프로그램 운영 경과 및 활동내역 보고, 화상영어 우수사례 발표 등을 통해 프로그램 품질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성과발표회에서는 화상영어 수강생, 학부모, 기관 및 학교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해 화상영어 프로그램 성과를 공유하고 필리핀 캠프에 참여하게 될 우수학생 3명을 선발했다.

 

시가 지원하고 원광보건대학교에서 운영하는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은 원어민과 1대 4 실시간 온라인 영어교육을 통한 의사소통능력 향상을 목표로 관내 초등학교·중학교 학생 34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특히 2018년부터 2년 연속 시행된 익산시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은 신청자가 모집정원을 초과할 정도로 학생과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 “성과발표회에서 공유된 내용을 토대로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 사업의 미흡한 점을 보완해 시민에게 더욱 완성도 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