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고 시민여러분!
2020년 희망찬 경자년 새해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저마다 떠오르는 일출을 바라보면서 새해 소망을 품으셨을 텐데, 원하고 바라는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축복의 한해 보내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작년 한 해, 우리 익산은 새로운 꿈과 희망을 만들기 위해 노력과 열정을 쏟아부었습니다. 신청사 건립, 국가식품클러스터 활성화 등 지역발전과 직결되는 사업들을 통해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또한, 올해는 최첨단 신산업, 농생명산업, 문화관광산업 등 새로운 성장산업에 대한 발굴과 육성을 통해 익산의 미래산업 기반을 구축할 것이라 기대됩니다. 올해부터 하나하나 성과와 결실을 만들어내야 합니다.
익산시의회는 새해에도 ‘시민 행복과 익산 발전’의 가치를 실현하며, 변화하는 의회, 역동적으로 일하는 의회의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모든 힘과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습니다.
우리 익산이 일자리가 넘치는 생동하는 경제도시, 남녀노소 누구나 걱정없이 살 수 있는 따뜻한 복지도시,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친화도시로 거듭날 때까지 익산시의회 25명의 의원은 시민들을 위해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시민의 눈높이에서 시민의 염원을 담은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삶에, 익산의 미래에 희망의 길을 열어가겠습니다.
2020년에도 시민 여러분의 꿈과 희망의 여정에 함께하는 익산시의회에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익산시의회 의장 조 규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