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전통을 이어가는 생활문화Day’ 4일 열려

익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의 찾아가는 상설공연 금마 선화공원편

등록일 2018년07월02일 18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18 찾아가는 상설공연인 전통을 이어가는 생활문화Day가 4일 저녁 7시 금마 선화공원(옥룡천 천변공원) 야외무대에서 열린다.

 

(사)익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 주관으로 실시되는 이번 공연은 익산의 고도(古都)이자 마한・백제의 문화유적이 산재해 있는 금마의 시가지내에 조성된 선화공원 야외무대에서 진행되어 자연과 지역민이 상생할 수 있는 역사문화형 생태 공간에서 익산 시민들에게 문화적 감성을 채워주고 함께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6월 힐링과 낭만이 있는 생활문화Day 웅포캠핑장편과 시민과 함께하는 생활문화Day 배산체육공원편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익산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하모니카, 통기타, 색소폰 등 다양한 장르의 생활문화동호회가 출연하여 시민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한편 2018 찾아가는 상설공연은 앞으로도 9월 함열 아사달공원, 춘포역, 10월 문화예술의 거리 등 문화소외지역뿐만 아니라 생활밀착 주거단지와 익산의 주요 관광지를 찾아가 익산의 다양한 생활문화를 소개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찾아가는 상설공연을 통해 생활문화 저변확대와 문화인트라 확충 등을 통해 시민들의 삶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기타 공연과 관련된 문의는 (사)익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 홈페이지(http://iksanlovelife.moddo.at)를 참고하거나 전화(☎063-837-0717)로 문의하면 된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