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청렴한 익산’ 총력 질주

생활 속 청렴도 향상, 청렴 스티커 부착

등록일 2018년01월10일 18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청렴한 익산 만들기에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익산시(시장 정헌율)는 2018년도 청렴한 익산시 이미지 정립과 청렴실천 분위기 정착을 위하여, 청렴문구가 새겨진 청렴스티커 10,000매(2종)를 제작하여 익산시 전직원 및 민간위탁기관․사회복지시설 등 직원 전화기 및 마우스에 청렴 스티커를 부착하였다.

 

청렴스티커는 직원들이 각자 사용하는 사무실 전화기 및 컴퓨터 마우스 등에 부착하여 청렴운동을 항상 마음에 새겨 생활속에 실천하도록 하고, 민간위탁기관 및 보조금 지원 사회복지시설 등 임․직원도 동참하여 내․외부 청렴도 향상은 물론 청렴도 1등급 달성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익산시는 2018년도에 80개 전부서 찾아가는 청렴순회교육, 간부 공무원 중점 청렴 교육, 맞춤형 반부패 청렴교육, 민관 합동 청렴 실천운동, 청내 청렴송 방송, 전직원 청렴문자 발송, 청렴 메아리엽서 보내기, 매월 1일 청렴캠페인 등 다양한 청렴도 향상시책을 통하여‘부패Zero 청렴익산’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국승원 감사담당관은“2018년도에도 다각적인 청렴실천 운동을 발굴하고 다양한 청렴도 향상시책을 통하여 시민들이 공정하고 투명한 행정서비스 혜택을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