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해오름 나눔장터 이웃사랑 실천

등록일 2009년05월20일 10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해오름 봉사단(단장 양옥란)이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해오름 나눔장터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19일 오후 어양동주민센터 주차장에서 열린 나눔장터에서는 어양동 주민과 시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생필품, 그릇, 가전제품, 의류, 식료품 등 기탁물품 판매, 교환이 이뤄졌다.

특히 지역 노인과 어린이에게 이․미용 무료봉사(머리커트)를 실시하며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장터에서 얻은 수익금은 장애인, 독거노인 밑반찬 제공, 어려운 학생에게 장학금 지급 등 소외계층 지원에 쓰여진다.

어둠 속에서도 아침 해가 솟아오르듯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심어주고 이웃과 더불어 사는 봉사단을 뜻하는 ‘해오름 봉사단’은 지난 3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3회째 나눔장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 60여명의 봉사단원은 앞으로 환경지킴이(환경정화, 불법투기단속 , 꽃길조성, 재활용품 수집 등), 소외계층돕기(밑반찬지원, 장학금, 차량지원, 전기배선, 보일러수선, 배관 등), 지역사회봉사(어양동작은도서관 도서기증운동전개, 공익 캠페인, 각종 행사지원 등) 활동을 하게 된다.

한편 해오름봉사단에 참여하며 이웃과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 싶은 시민은 어양동주민센터(859-3685)에 신청, 문의하면 된다.

소통뉴스 이백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