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가 사흘 앞으로 다가운 천만송이 국화축제에서 다양한 사랑고백 이벤트를 마련해 방문하는 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한다.
익산시는 오는 25일부터 11월 3일까지 중앙체육공원에서 개최될 제16회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를 통해 가을철 익산 도시 브랜드 이미지를 ‘사랑여행 일번지’로 홍보하기 위해 사랑고백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국화축제장에서 형형색색 국화 물결을 보는 것만으로도 황홀한 경험이지만 직접 체험해보며 사진을 남기는 것도 추억을 깊게 새길 수 있는 방법이다.
#. 국화축제에서 만나는 특별한 사랑고백 이벤트
국화축제 특별전시장 내에 마련된 ‘로맨틱 캔들 하우스’와 ‘판타스틱 미러 하우스’는 돔하우스형 포토존으로 로맨틱한 분위기의 캔들 조명과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스트링라이트와 거울로 꾸며져 있다.
하우스 형태이기 때문에 붐비는 축제장 내에서 둘만의 기념사진을 남기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공간이다. 포토존은 상시 운영되며, 사전 신청한 10커플에 한해 본인이 원하는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 비용은 무료이며 폴라로이드 사진과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또한 결혼식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아름다운 웨딩스테이지도 마련된다. 포토존은 상시 운영되며, 사전 신청한 10커플에 한하여 웨딩마치 재현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케, 화관 등 소품들도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 모두가 만족할 만한 콘셉트 사진을 남길 수 있다.
국화축제에서 약속한 사랑을 1년 후에 확인할 수 있는 ‘2020 타임캡슐 러브레터’는‘약속의 계단’에 설치된 캡슐함에 작성한 편지를 보관했다가 1년 후에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로 하루 202명씩 2020명에 한해 무료 엽서를 제공한다.
특히 축제장에서 진행되는 모든 이벤트는 축제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린 방문객에 한해 참가자격이 부여된다.
이 외에도 ‘시크릿 러브 포토존’, ‘자이언트 꽃다발 고백 포토존’ 등 사랑하는 이들과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세트가 꾸며질 예정이다.
#. 국화축제 신데렐라를 찾아라! 주인공은 누구?
유료 구간인 특별전시장 내 동화 신데렐라를 메인테마로 해 유리 구두, 호박마차, 신데렐라와 왕자님 등 국화 조형물과 토피어리로 꾸며진 ‘어린이 동화나라’가 마련됐다. 이와 관련 특별전시장 내 웨딩스테이지에서는 행운의 상품을 증정하는 ‘신데렐라 주인공 찾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반지, 구두, 목걸이, 화관의 주인공을 찾아 선물을 증정하는 ‘신데렐라 주인공 찾기 이벤트’는 축제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린 방문객에 한해 참가자격이 부여된다. 2인 1조가 한 팀이 되어 선착순 50팀이 참여할 수 있으며 주최 측이 제시한 사이즈에 가장 근접한 최종팀에 축제장 내 보석판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탈락한 팀에도 룰렛게임을 통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익산 국화축제
이벤트 사전신청은 오는 23일까지 국화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사전 신청자를 우선으로 선발하며 사전 신청자들은 영상과 음향 등 본인이 원하는 프러포즈를 준비할 수 있다. 정원이 미달될 경우 축제 기간 내 즉석 신청할 수 있어 특별한 사랑고백 이벤트를 꿈꾸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국화축제 관련 정보는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홈페이지(http://www.iksan.go.kr/gukhw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