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대병원 박건 교수, 한국피부장벽학회 이사장 선출

임기 2년...1995년 설립된 피부 각질층, 피부 생물학 등 연구하는 학회

등록일 2018년10월24일 17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최두영) 피부과 박건 교수가 지난 12일 연세대학교 신촌세브란스병원 에버슨의생명 연구센터 유일한 홈에서 열린 제24차 추계학술대회에서 한국피부장벽학회 이사장으로 선출됐다.

 

이날 한국피부장벽학회 이사장에 선임 된 박건 교수는 지난 2018년 10월 13일부터 임기 2년의 업무를 시작했다. .

 

학국피부장벽학회는 피부의 각질층, 지질 및 피부 생물학, 물질의 피부 투과 등의 분야를 연구하는 학회다. 한국피부장벽학회는 이 분야의 기초 연구와 임상적 응용에 매진하는 피부과, 약학, 제약, 화장품 등에 종사하는 다양한 분야의 연구자들이 연구의 기반을 만들고자 1995년에 설립한 학회다.

 

한국피부장벽학회는 피부과 의사들이 주축이 되어 융합적인 학회로 발전하여 현재 1,000여명에 이르는 회원이 가입되어 있다..

 

이번에 임용된 박 이사장은 1966년 출생, 1991년 전남대학교 의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수료 했으며 2010년부터 원광대학교병원 피부과에서 재임하고 있다.

 

박이사장은 원광대학교 의과대학에서 후학 의료진 양성 교육과 동 병원에서 환자 진료에 심혈을 쏟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