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하림, 익산 전국체전 지원 '팔 걷어'

푸드트럭 시식행사, 개회식 단상초청자 기념품 지급, 하림응원단 열띤 응원전 등 지원

등록일 2018년10월09일 11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대표이사 박길연)이 익산에서 열리는 전국체전 성공을 위해 다각적인 지원에 나선다.

 

㈜하림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익산시와 도내 14개 시군에서 열리는 전국체육대회에 1억3,400만원 상당 기념품 제공에 이어 푸드트럭 운영 등 풍성한 행사를 진행키로 했다.

 

㈜하림은 먼저 제품 시식을 위한 푸드트럭을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에 걸쳐 익산시 종합운동장에 배치시켜 전국체육대회 선수단 및 가족,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하림의 푸드트럭은 행사기간 동안 일일 2회에 걸쳐 대표 간편식 제품인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을 직접 조리해 무료로 제공키로 했다. 또한 시식 현장에서 개인 SNS계정에 행사 사진 등을 업로드 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함께 선착순 100여명에게 룰렛 이벤트를 통해 하림 선물세트와 하림몰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푸드트럭 운영과 함께 개회식 단상 초청자를 대상으로 기념품도 지급한다. ㈜하림은 지난 1일 전북도와 협약식을 통해 전국체육대회 및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 초청자 4,700명에게 닭고기 양념육 세트 및 삼계탕 등 1억3,400만원 상당의 기념품을 지급키로 했다.

 

특히 ㈜하림은 익산시 종합경기장에 홍보부스를 마련해 전북도 향토기업으로서 지역 사회와 더불어 성장하는 기업 활동을 알리고 홍보관을 찾은 고객들에게 제품 시식과 함께 저렴하게 닭고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전북도 선수단과 자매결연을 맺은 ㈜하림은 도내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한 응원단도 운영한다. 주요 시합 일정에 맞춰 하림 응원단을 구성해 선수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열띤 응원전도 준비하는 등 성공적인 전국체육대회를 위해 힘써 나가기로 했다.

 

㈜하림 박길연 대표이사는 “전북도내 시군 및 익산시에서 열리는 전국체육대회를 도민 모두의 축제와 화합의 장으로 만들어 성공적인 스포츠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주)하림은 앞으로도 문화행사 및 체육행사 등 지역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