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닭고기 먹고 특급호텔로 새해 첫 휴가 떠나요~“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2017년 '붉은 닭의 해'를 마무리하며 올 한해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한 특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은 일상에 지친 주부들을 위로하고 희망찬 새해를 응원하기 위해 국내 최고급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하림 자연실록과 함께하는 싱글 와이프 '엄마는 휴가중'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7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롯데마트 매장과 롯데마트몰에서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프리미엄 패키지, 롯데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하림 자연실록 함께하는 싱글 와이프 '엄마는 휴가중' 스티커가 부착된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영수증에 적힌 이벤트 응모번호를 롯데마트몰 홈페이지(www.lottemart.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0쌍(총 20명)에게는 한강과 아차산을 배경으로 도심 속 완벽한 휴식을 선사하는 6성급 호텔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1박할 수 있는 숙박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하림 자연실록을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코스와 특별 공연이 함께하는 디너 파티, 스위스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발몽의 '브이 스파(V SPA)' 바디마사지 이용권 등 낭만적이면서도 프라이빗한 프로그램을 선물할 계획이다.
2등 500명에게는 롯데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018년 1월 10일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마트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2017년 붉은 닭의 해를 마무리하며 소비자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언제나 가족의 건강을 위해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찾는 주부 고객들께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발견하는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