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옥외광고협회 익산시지부 ‘녹색정원도시 만들기’ 앞장

푸른익산가꾸기운동본부에 나무심기성금 500만원 기부

등록일 2022년08월18일 13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전라북도옥외광고협회 익산시지부는 18일 익산시를 방문해 녹색정원도시 익산만들기 사업 추진을 위해 (사)푸른익산가꾸기운동본부에 성금을 기부했다.

 

(사)전라북도옥외광고물협회 익산시지부는 지역 내 인구 유입을 위한 정주여건개선과 푸른 친환경 도시 익산만들기에 힘써 달라며 500만원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한 성금은‘500만 그루 나무심기’를 위한 나무 식재로 활용될 예정이다.

 

유봉식 지부장은“평소 유관기관의 사회환원 역할 중요성을 인지하고, 자연과 공존하는 익산 시정에 동참 하고자 나무심기 성금을 기부하게 되었다”며“익산 시민과 함께하는 책임 있는 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정헌율 시장은“코로나로 침체된 경기에도 불구하고 협회 소속 업체들의 마음을 모아 성금을 기탁해 주셔서 매우 감사 드린다” 며“도심 속 녹색공간을 지속적으로 조성하여 녹색정원도시로서 경쟁력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사)전라북도옥외광고물협회 익산시지부는 광고물 효율적 관리와 건전한 광고문화 발전에 노력하여 아름다운 도시환경 조성에 앞장 서왔다. 지역발전을 위해 지난해 중앙동 수해복구 및 연말불우 이웃돕기에 800만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 사업에도 앞장서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