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제100회 어린이날, 다양한 비대면 행사로 ‘풍성’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담아 가정에서 즐기는 체험 키트 배부

등록일 2022년04월22일 13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는 제100회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비대면 행사로 가정에서도 풍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감염에 취약한 어린이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어린이날 행사를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삼동청소년회(대표자 김세환)와 사단법인 새벽이슬(대표자 박영권)두 단체에서 사전신청을 통한 놀이체험키트 배부 및 온라인 방송 송출을 통해 진행된다.

 

사)삼동청소년회는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https://www.삼동청소년회.kr에서 민속놀이체험키트 3종(양궁세트, 윷놀이, 연날리기), 에코백 2,000개를 선착순으로 사전 신청받아 5월 5일에 원광대학교 소운동장에서 배부한다.

 

또한 이날 유튜브(원불교 중앙교구 미디어)에서 사전 촬영한 어린이날 기념식 및 모범어린이 표창 영상을 송출한다.

 

사)새벽이슬은 22일부터 25일까지 http://www.sbis.or.kr에서 체험키트 3종(미니어처 DIY, 태양광 전지 전기자동차, LED 시계) 700개를 사전 신청을 받아, 추첨을 통해 오는 28일부터 30일에 청소년수련관 1층에서 배부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기념행사 및 온라인 어린이날 축제를 KCN금강방송 유튜브(사단법인 새벽이슬)를 통해 송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비록 비대면 행사로 진행하지만,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많은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관한 기타 자세한 문의는 사)삼동청소년회 ☎834-0671, 사)새벽이슬 ☎856-1091에 하면 된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