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조은치과, 착한 가게로 나눔 실천

착한 가게 현판식, 정기적인 후원 참여

등록일 2022년02월12일 16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영등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유은미, 민간위원장 홍정욱)는 지난 10일 조은치과를 찾아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조은치과는 구강악 안면외과, 치과보철과, 소아치과 등 8개 과목을 진료하고 있다. 평소 친절하고 꼼꼼한 진료로 환자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으로 이번 착한 가게 참여로 ‘착한 치과’의 이미지를 더욱 굳히게 되었다.

 

황정래 조은치과 원장은 “착한 가게로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고 이번 기회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나눔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유은미 영등2동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지역주민을 위한 따뜻한 마음 나눔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후원금을 뜻깊게 사용해 행복이 가득한 영등2동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원받은 후원금은 위기가구 긴급복지지원, 전기안전 ‧ 편의 시설 교체, 설 ‧추석 명절 다이로움카드 지원, 가정의달 ‧ 성탄절 행복지원 선물 지원, 김장김치지원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역복지 특화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