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대병원 ‘전 직원 독감 예방 접종’ 마쳐

환자와 보호자 보호 등 안전한 진료 환경 제공

등록일 2021년10월23일 12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윤권하)은 전 직원(용역 및 기타 직원 포함)을 대상으로 독감 예방 접종을 마쳤다.

 

원광대병원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전 교직원에 대해 4가 인플루엔자 혼합 백신 예방 접종을 실시했다.

 

이번 독감 예방 접종은 환자와 보호자 등 고객들과 대면이 많은 업무 환경에서 직원들을 보호하고 환자들에게는 안전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원내 인플루엔자 발생 및 확산을 방지하고자 전 직원에게 진행됐다.

 

원광대병원은 독감 예방 접종 후 혹시라도 독감의 병증과 코로나 19 병증과의 유사 증상으로 인한 혼란 가능성에 대비 해 방역의 안전성 확보, 독감 예방 접종 후 증상 발현 시 행동 강령 안내 등 후속 상황 안내와 조치에 만전을 기했다.

 

윤권하 원광대 병원장은 “코로나 19의 확산이 좀처럼 줄어들지 않은 상황 속에서 코로나와 증상이 유사한 독감에 대한 예방은 매우 중요하다”고 전하며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 고객과 직원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건강한 병원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방역, 소독, 독감 예방 접종 등 안전 방역 지침 준수 및 예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