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립 어린이영어도서관이 유아에서부터 성인까지 영어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어린이영어도서관은 8월 31일부터 12월 18일까지 16주간 하반기 영어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영어프로그램은 유아를 위한 Song&Chant, 어린이를 위한 Active English, 성인을 위한 Basic English 등 유아부터 성인프로그램까지 연령별, 수준별 10개 강좌에 참여할 수강생 100명을 선착순 모집 중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효율적인 수업 효과를 위하여 학년별이 아닌 영어 레벨테스트후 독서 수준을 미국 학년 기준으로 진단해 수업을 진행한다. 자신의 수준에 맞는 영어를 습득하여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높이기 위함이다. 특히 유아와 초등학교 수업은 영어교육에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반별 2명씩 배정해 영어 교육 기회를 확대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다양한 수준별 프로그램을 통해서 학생들이 Reading, Listening, Speaking, Writing 능력을 키우고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영어에 흥미를 갖게 되고 영어로 책을 읽어 가는 재미를 키울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립어린이어영어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iksan.go.kr/eng_lib) 또는 전화 문의(☎ 859-3474)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