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립어린이영어도서관이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을 위한 다양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도서관은 영어문화학교와 여름캠프, 특별공연 등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과학을 주제로 한 여름방학 영어문화학교는 초등학교 전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학생의 레벨 기준에 따라 수강과목이 결정된다.
해당 프로그램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수강신청 전 영어도서관을 방문해 영어레벨테스트(SR)를 사전에 실시해야 한다.
수강신청은 오는 28일 10시부터 영어도서관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할 예정이며, 프로그램은 다음달 3일부터 13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영어캠프는 초등학교 3-4학년 대상으로 원어민 강사와 영어 전문 선생님을 모시고 책과 연계한 다양한 퀴즈, 모둠 활동 등으로 구성돼 다음달 13·14일 이틀간 진행된다.
다양한 영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뮤지컬 공연은 모현·마동도서관 문화학교(독서교실 포함)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14일 제공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영어도서관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영어에 재미있게 다가가고 영어식 사고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름방학 영어문화학교와 여름캠프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어린이영어도서관(☎ 859-3475)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lib.iksan.go.kr.eng_lib)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