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사)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 익산 나눔곳간에 물품 기탁

저소득가정에 1천800만원 상당의 화장품 100상자 기부

등록일 2021년06월23일 13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은 23일 익산시청을 방문해 저소득가정에 1천800만원 상당의 화장품(토너,크림,수타크림,립밤,버블폼) 100상자를 기탁했다.

 

진흥원은 현재 전국의 시군구를 방문해 화장품을 기부하며 사회적 나눔 릴레이를 펼치고 있던 중 익산시 행복나눔마켓․뱅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 물품을 지원할 수 있음을 전해 듣고 기부하게 됐다.

 

이날 기부한 물품은 나눔곳간을 이용하는 저소득가정 총 100세대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강길원 원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와 변이발생으로 여전히 경제적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며 “마음이 지치고 힘든 분들이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조금이라도 위안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오택림 부시장은 “코로나19로 삶이 힘든 지역민들에게 물품을 기부해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 “생계가 어려운 분들에게는 평소 화장품 구입이 쉽지 않은데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 고 말했다.

 

(사)전국민안전교육진흥원은 지난 2017년 설립됐으며 본사는 전주시에, 지회는 전국에 있다. 행정안전부로부터 교육지정기관으로 선정돼 어린이 안전교육을 포함한 생애주기별 안전교육 (생활안전, 교통안전, 사회기반체계안전, 범죄안전, 보건안전) 등을 실시하고 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