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어린이영어도서관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주제로 한 도서와 관련된 행사를 운영한다.
어린이영어도서관은 오는 29일까지 어린이, 학부모, 일반시민들을 대상으로 ‘I Love My Family’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오는 26일에는 ‘영어 그림책 공부법’, ‘정정혜샘과 함께하는 첫 영어 그림책’의 저자인 정정혜 작가의 초청 강연이 진행된다.
가족 관련 주제 도서 전시·목록 배부 등 다양한 행사들은 오는 29일까지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 22일에는 김정은 작가의 ‘엄마가 시작하고 아이가 끝내는 엄마표 영어’초청 강연과 ‘Fun Fun Handy Mandy!’, ‘Creative Reading’, 가족 주제 도서 전시·목록 배부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김정은 작가의 강연은 학부모 30명을 대상으로 엄마표 영어 학습법에 대한 특강으로 진행됐으며, 학부모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었다.
초등학교 1~2학년 10명을 대상으로 책과 연계된 특강 ‘Fun Fun Handy Mandy!’와 초등 3-6학년 4가족을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 참여하는 영어 독후활동‘Creative Reading’도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도서관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족과 함께 참여하는 행사를 통하여 뜻깊은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어린이영어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ksan.go.kr/eng_lib) 또는 어린이영어도서관(☎859-3474~5)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