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대병원, 의료인 대상 백신 접종 시작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아스트라제네카 접종

등록일 2021년03월08일 14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윤권하)은 지난 6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의료인 대상 코로나19 예방 백신 아스트라제네카 접종을 시작했다.

 

원광대병원은 접종 대상자인 보건의료인 및 정신의료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접종 동의를 얻어 응급실 인접 장소에서 백신 접종을 실시하고 있다.

 

접종 대상자는 사전 예약을 통해 예진표를 지참하고 당일 접종 장소에서 대기, 접수, 예진, 접종, 관찰(약15분-30분)순으로 접종을 마치게 되는데 예진을 통해 접종이 연기될 수도 있다.

 

예방 접종을 하기 위해서는 당일 본인 컨디션 체크, KF마스크 착용, 예진표 지참, 사원증 또는 교직원 번호 숙지, 타 접종 14일 이내 간격 유지 등 유의사항을 숙지토록 한다.

 

이재훈 감염관리실장은 “본원 교직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예방 백신 접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안전하고 성공적인 백신 접종을 통해 원광대병원을 찾는 환자 및 내원객 모두가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며 “예방 접종 후 교직원 및 지역민 모두가 코로나19의 어둠에서 벗어나 일상생활로 회귀할 수 있는 날을 기대하고 있다”고 마음을 전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