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시립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학생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겨울방학 도서관 문화학교를 운영한다.
시립도서관은 다음달 16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겨울방학 도서관 문화학교’에 참여할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초등학생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ksan.g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겨울방학 도서관 문화학교’는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사고력, 창의력 향상을 위한 수업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강좌는‘예술톡톡 신나는 책놀이’,‘도서관에서 떠나는 세계여행’,‘어린이 소품공예’,‘역사 속 인물탐구’등 20개로 2주간 진행된다.
앞서 도서관은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열두 달 세시 풍속 이야기’라는 주제로 전문 강사의 독서지도와 독후활동을 진행했다.
도서관 관계자는“아이들이 도서관 비대면 수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더욱 의미있는 방학을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겨울방학 프로그램에 대한 세부 사항은 익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영등시립도서관(063-859-7346), 모현시립도서관(063-859-373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