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한승진 교사 ‘희망, 그 아름다움으로’ 신작 출간

참된 행복의 비결, 청소년 진취적인 기상 바램 등 담아

등록일 2018년08월01일 18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황등중학교(교장 김완섭)에서 장애특수학급을 담당하는 한승진 선생이 오늘 우리 시대의 희망을 노래하는 신작을 내놓아 관심을 끌고 있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참된 행복의 비결로 희망을 되새기고 그 의미를 깊이 음미해볼 것을 제시하며, 오늘 우리 시대의 청년들이 체감하는 실업(失業)이 실업(實業)이 되기를 바람과 저자가 만나는 청소년과 청년들이 꿈을 먹고 사는 진취적인 기상을 가졌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다.

 

저자는 행복의 비결로 개인적인 마음 긍정에 기칠 것이 아니라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을 향한 용기와 배려를 통한 성숙한 공동체의식도 같이 해야 희망이 아름다울 수 있음도 말한다.

 

이 책의 저자 한승진은 공주대 대학원 윤리교육학과에서 교육학박사학위를 취득했고, 현재는 한국방송대 문화교양학과 재학 중이며 월간 <창조문예> 신인작품상 수필로 등단했다. 한민족통일문예제전에서 전북도지사상과 전북교육감상 등을 수상하였고, 효실천 글짓기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했으며, 공동 집필로는 고등학교 교과서 <종교학>이 있고 단독 저서로는 <현실사회윤리학의 토대 놓기>, <조금은 따뜻하게 공감>, <마음 좋은 사람, 사랑으로>,<교육·호기심!> 등의 저서를 출간하였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