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국가식품클러스터 산업단지 ‘도로명 공모’

익산시, 이달 8일부터 22일까지 15일간 진행

등록일 2018년02월07일 19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시장 정헌율)가 국가식품클러스터 산업단지의 새 도로노선에 대한 도로명을 공모한다.

 

시에 따르면 이번 공모는 익산시민 뿐만 아니라 익산을 찾는 전 국민이 사용해야 하는 도로명인만큼 쉬우면서도 식품관련 산업단지로서 익산 발전의 초석이 될 수 있을 만한 도로명을 선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는 이달 8일부터 22일까지 15일간 진행되며, 익산시홈페이지(www.iksan.go.kr)에서 공모신청서를 다운받아 7자 이내의 도로명과 제안사유를 적어 익산시청 도로명주소 담당자에게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2월 중 공모내용을 심사해 새 도로명(안)을 채택하고, 도로명주소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정식 도로명으로 사용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식품관련 이미지 제고 및 특색 있는 도로명 부여를 위하여 공모를 추진하며, 선정된 우수 제안은 국가식품클러스터 산업단지 도로명으로 추진되므로 이번 공모에 시민, 단체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국가식품클러스터는 왕궁면 부지 232만3000㎡에 식품전문 국가산업단지를 조성해 동북아 식품시장의 허브로 육성하기 위한 사업으로 2009년부터 총 사업비 5535억원을 들여 추진하고 있는 익산시 현안사업 중 하나이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