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대병원 김정길 팀장, 진료비 확인 협업 우수담당자 선정

비급여 진료비에 대한 국민 권익 보호 기여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감사장’

등록일 2018년01월14일 11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대학교병원 고객지원팀 김정길 팀장이 비급여 진료비에 대한 국민 권익 보호에 기여한 공로로 진료비확인 협업 우수 담당자로 선정됐다.

 

원광대병원(병원장 최두영)은 지난 28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하 심평원)으로부터 국민 권익 보호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한 우수 요양기관 업무 담당자 선정 결과 협업 우수기관으로 본원 고객지원팀 김정길 팀장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실시하는 진료비확인 협업 우수 요양기관 담당자 선정 취지는 비급여 진료비에 대한 국민 권익 보호를 위함으로 43개 상급종합병원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선정 기준 지표는 ▲진료비 확인 결과 정당 발생 지수 ▲정당 개선 지수 ▲효율적 처리 지수 ▲신속 처리 지수를 산정하여 개인 6명, 단체 1팀을 선정했다.

 

이에 김정길 팀장은 환자들의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환자 민원 처리와 진료비 확인 업무 등 각종 제반업무에 대해 신속하고 빠른 업무처리로 큰 도움을 준 점을 인정받아 건강보험심사평가원장 감사패를 받았다.

 

김정길 팀장은 “진료비확인 협업 우수 담당자로 선정되어 먼저 기쁘며, 환자들의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여 환자와 보호자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