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하림 실록홈즈 "총 상금 1천 만원을 잡아라!"

자연실록 마케팅 공모전 개최...8월 31일까지 모집

등록일 2017년07월18일 13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의 대국민 홍보를 위한 마케팅 공모전 '실록홈즈'를 개최한다.

'하림 자연실록을 HOME(집)에서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알리는 사람들' 이란 의미를 담은 '실록홈즈' 마케팅 공모전은 평소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즐기던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단체로 팀을 구성해 지원할 수 있다. 
응모분야는 UCC 영상, 레시피, 전략기획서 총 3개 부문으로 운영된다. 자연실록 제품을 활용한 톡톡 튀고 재미있는 UCC영상, 맛과 건강 및 편의성이 동반된 하림 자연실록 닭고기 요리 레시피,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전략 등을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오는 8월 31일(목)까지 약 7주간 진행된다. 운영사무국 이메일(harim_natural@naver.com)로 접수 가능하며

공모전 상세 모집 요강 확인 및 지원서는 하림 자연실록 마케팅 공모전 홈페이지(www.harimcontest.com)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 UCC영상 부문 1등(1팀)에게는 200만원, 2등(2팀)에게는 100만원, 3등(3팀)에게는 50만원을 지급한다. 
레시피 및 전략기획서 부문 1등(1팀)에게는 100만원, 2등(2팀)에게는 50만원, 3등(3팀)에게는 30만원, 모든 부문을 통틀어 최고 점수를 획득한 최우수 실록홈즈 수상자(팀)에게는 총 3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는 등 총 상금 1천4백30만원에 수상자(팀)에게는 1년간 약 50만원의 하림 자연실록 제품을 제공하고,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최종 선정된 우수작은 9월 8일 하림 자연실록 마케팅 공모전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와 SNS를 통해 발표하며, 시상식은 9월 15일 전라북도 익산에 위치한 하림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하림 자연실록은 2009년 웰빙 열풍에 따라 친환경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로, 친환경 인증을 받은 100여 개 농가에서 건강한 병아리를 선별해 키운 닭고기로 만들어 유해요소 없이 믿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사료부터 유통에 이르는 전 공정이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았으며, 사육농가 인증번호를 통해 인터넷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생산이력관리제를 도입했다. 
최근에는 맛과 영양, 간편함까지 살린 다양한 양념육 제품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인 자연실록을 널리 알림과 동시에,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제품 개발에 반영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친환경 제품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참가자 여러분의 창의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통뉴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