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10·20 청춘 응원프로젝트 ‘선사’

익산예술의전당, 그린플러그드 뮤직파티 공연

등록일 2015년10월22일 11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예술의전당에서 오는 31일 오후 7시, 내달 1일 오후 3시에 각각 그린플러그드 뮤직파티를 공연한다.

이 공연은 익산시가 주최하고 익산예술의전당과 대한민국 대표 인디페스티벌인 그린플러그드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기획공연으로 인디음악의 따뜻한 멜로디와 달콤한 선율, 흥겨운 리듬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인디음악의 매니아층인 10대와 20대 관람객에게 50%라는 파격 할인가로 관람 특전을 제공해 지역의 청소년 및 청년들을 응원하고, 문화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31일에는 음담악설, 킹스턴루디스카, 장미여관, 국카스텐이 출연하며 11월 1일에는 노니파이, 선우정아, 몽니, 10cm 등이 출연한다.

시 관계자는 “10대와 20대의 청춘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진행된 만큼 인디음악을 좋아하는 많은 분들이 공연장을 찾아 관람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입장을 원하는 시민은 금강방송과 인터파크에서 인터넷으로 예매 가능(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하며, 호남문고와 원서점에서도 구입 가능하다.(7세 이상 관람 가능)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