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청소년 재능과 끼, 보러 오세요!

익산지역 아동·청소년 재능나눔 작은 음악회 12일 열려

등록일 2015년09월12일 17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지역 아동·청소년들이 갈고 닦은 다양한 재능과 끼를 익산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선보이며 흥겨운 시간을 선물했다.

익산시 지역사회보장실무협의체 아동·청소년분과(위원장 김혁중)와 익산시지역아동 센터연합회가 공동 주최하는‘익산지역 아동·청소년의 재능나눔 작은 음악회’가 12일 오후 3시에 익산역에서 열렸다.

재능나눔 음악회는 익산시 지역아동센터 및 청소년 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지역의 아동·청소년들이 특기적성 프로그램을 통해 배운 다양한 재능과 끼를 나누는 축제이다.

이번 행사에는 청소년들이 만든 자유롭고 독창적인 형식의 현대무용을 시작으로 미 소지역아동센터, 예손지역아동센터, 든든한지역아동센터의 아동댄스, 오카리나 & 우쿠렐 라연주와 익산시 청소년문화의집 D.A.D, (사)새벽이슬 D.L.J, 듀문화예술단의 방송댄스 등을 선보였다. 

김혁중 지역사회보장 실무협의체 위원장은 “행사를 위해 여러 가지 도움을 주시는 분 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지역과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 할 수 있도록 한마음으로 노력하겠다.”고 하셨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