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희망아카데미 김창수대표 특강 26일 익산서 열려

‘생각을 벗으면 희망이 보인다’ 주제…부송동 아람누리미술학원에서

등록일 2015년05월22일 11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15 한국HRD대상'시상식에서 명강사 대상을 수상한 희망아카데미 김창수 대표 초청 강의가 26일 익산에서 열린다.

‘생각을 벗으면 희망이 보인다’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강의는 이날 오전 9시50분부터 12시까지 부송동 다사랑3층 아람누리미술학원에서 열린다.

16년간 근무했던 대우건설에서 퇴직한 후 프리랜서 강사가 된 김 대표는 희망특강, 동기부여, 학부모특강, 리더십, 변화관리, 웃음치료, 스트레스관리, 책쓰기, 건설품질경영특강 등 다양한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전 국민 희망프로젝트 강의로 모든 사람의 마음이 절망에서 희망의 새싹이 돋아나는 세상으로 바뀌어 지길 기대한다는 김 대표의 저서로는 운명보다 강한 열정, 10년의 기다림, 보리밭인생, 생각을 벗어라 등 4권이 있으며 5번째 인생 에세이를 출간 예정이다.

5월 아람누리 힐링특강 일환으로 진행되는 익산 강의의 교육비는 1만원으로 아람누리학부형에게는 무료이고, 강의 참석은 사전 신청한 사람만 가능하다.

이번 힐링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063-836-3690으로 문의하면 된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