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 새해에도 나눔 손길 이어져

여성회관 재능기부봉사단, 한국무용협회, 왕궁면 상공인협의회 등 이웃돕기 기탁

등록일 2015년01월14일 10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새해에도 익산시에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여성회관 재능기부봉사단(단장 제옥례)은 작년 유자차를 만들어서 판매한 수익금 100만원을 14일 익산시에 기부했다.

제옥례 단장은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단원들이 함께 힘을 모아 마련한 수익금을 뜻있게 쓰고 싶어서 기부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같은 날 (사) 한국무용협회(회장 고명구)는 저소득층을 위해 써달라며 익산시에 105만원을 전달했다.

이 단체는 해마다 정기공연을 통해 마련한 수익금을 결식아동과 시설 등에 기부해오다 지난 2012년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익산시에 기탁하고 있다.

고명구 회장은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는 협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기부 받은 금액을 겨울 난방을 하지 못하고 있는 저소득층에게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왕궁면 상공인협의회도 지역 사회복지시설인 시온육아원에 전달해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왕궁면사무소에 기탁했다.

배동수 사무총장은 “왕궁면 주민들의 희망2015나눔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지역의 각종 행사 등에 적극 참여하며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봉갑 왕궁면장은 “부모의 양육이 어려운 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눠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주기를 바란다”고 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