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 낭산단지, 맞춤형 최고품질 쌀 홍보 '눈길'

맞춤형 최고품질 쌀 단지 생산 신제품 '신동진' 쌀 출시 소비촉진

등록일 2014년02월17일 18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농업기술센터가 2013년 전국 최고품질 쌀 우수단지인 익산 낭산단지에서 생산된 ‘신동진’ 쌀 출시에 맞춰 지역 쌀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홍보․소비촉진 행사를 펼쳤다.

17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세계로마트와 수원시 권선구 성보유통호매실점에서는 2013년 맞춤형 최고품질 쌀 익산 낭산단지에서 생산된 최고품질의 신제품 “신동진”쌀 홍보 행사가 열렸다.

익산 낭산단지는 지난해 농촌진흥청이 주관한 2013년 전국 최고품질 쌀 우수단지 선발심사에서 최우수상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받았다.

신제품 “신동진”쌀은 익산시 낭산면 삼담리 일대에 회원 93명이 100ha의 단지에서 생산한 고품질 쌀이다. 농업기술센터는 탑라이스 생산 매뉴얼에 의한 재배 기술지원, 영농교육, 관리감독 등 필지별 전문지도사를 배치 체계적인 기술지도를 해왔다.

이날 행사에서 농민과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단지에서 생산된 홍보용 쌀(1kg)을 행사 참가자에게 나눠주면서 맛과 품질의 익산쌀 홍보에 앞장섰다.

낭산단지 김정백 대표는 “회원들과 함께 쌀 생산 안정과 최고품질의 쌀 생산을 위한 익산 쌀의 명성과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