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익산그랜드 취업박람회가 24일 오후1시~5시까지 원광대학교 문화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하림, 오리온, 그린바이텍, 한풍제약 등 식품․생명분야 전문 채용관과 광전자, 오성엘에스티, 테크원 등 LED분야 전문 채용관이 마련된다.
또한 대유에이텍, 대유신소재, 세명테크, 신평산업, 전방, 솔라파크코리아 등 전북도와 익산권 25개 기업이 참여하며 관리․생산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력을 채용한다.
특히 LG생명과학, 삼성화재, 농협은행, 한화생명 등 대기업에서 채용설명회를 열어 채용인재상 등을 홍보한다.
행사장에는 채용관은 물론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의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관, 고용노동부 익산고용센터의 직업선호도검사관, 전북지방중소기업청의 창업컨설팅관, 전북익산여성새로일하기지원본부의 여성구인구직상담, 지문인적성검사관, 면접 메이크업 및 이력서사진촬영관 등 다양한 이벤트관이 운영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은 행사당일 정장차림으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지참해 본인이 원하는 기업 채용관에서 면접을 보면 된다. 이후 채용결과는 기업에서 개별 통보한다.
이번 박람회는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박람회에 관한 모든 정보는 공식사이트(http://grand.job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사무국(1588-9356)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