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올해 스포츠로 지역을 빛내 인물 '수고'

익산시 체육인의 밤 행사 개최

등록일 2009년12월17일 19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체육회(회장 이한수 시장)는 17일 오후 익산문화체육센터에서 2009 익산시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한수 체육회 회장을 비롯해 체육회 이사, 경기단체 및 연합회 임원, 생활체육지도자 및 수강생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시 체육회는 제46회 전라북도민체육대회선수단 해단식 및 생활체육교실 발표회, 한 해 동안 시 체육발전에 공헌한 체육인들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올해 익산시체육상 수상자는 감사패에 임근 특공무술연합회 상임부회장, 강희성 궁도협회장이 감사패를 받고 이진택 핸드볼 협회장, 김명숙 사격연합회 사무국장 외 6명이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한상신 이리동중학교 축구감독, 최영진 전북혜화학교 교사 외 4명이 지도상을 받고 박슬기(익산고등학교), 최복례(전북혜화학교)외 2명이 선수상을 받았다. 또 이리중학교 핸드볼부와 이리동중학교 축구부가 단체상을 각각 수여받았다.

이날 이 회장은 “올 한해 지역 체육발전을 위해 힘쓴 체육인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며 “더욱 화합해 내년에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한편 익산시 직장운동경기부 펜싱팀은 올해 제38회 회장배전국남녀개인종별펜싱선수권대회와 2009 전국남녀사브르종목별오픈펜싱선수권대회 등 7개 대회 남․여 개인전과 단체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특히 2009 아시아펜싱선수권대회 단체전에서 남자1위, 여자2위를 각각 차지했다.

육상팀은 올해 2009 고성실업대항육상경기대회, 제90회 전국체육대회, 제13회 전국실업육상경기선수권대회, 홍콩Inter-City육상경기선수권대회 등 8개 대회에서 해머던지기, 원반던지기, 포환던지기, 100허들 등 다양한 분야에서 1위~3위까지 높은 성적을 보여줬다.

 

소통뉴스 이백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