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피부 기미, 색소침착 고민 ‘이제 안녕’

원광대병원, 기미 제거기구 스펙트라 VRM 레이져 도입

등록일 2009년07월29일 16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광대학교병원 피부과에서 7월, 기미를 거의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는 최신 기미 치료 레이저인 ‘스펙트라 VRM 레이저’와 최신 미세박피 치료 레이저 ‘LOTUS’를 도입해 본격적인 진료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최신 기미 치료 레이저‘스펙트라 VRM 레이저’는 세계에서 가장 짧은 펄스폭의 Q 스위치 모드로 기미 부위의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최신 기미 치료 레이저이다.

타 레이저 치료에서 쉽게 기미를 짙어 지게 하는 것과 달리 효과적인 기미개선과 함께 다양한 원인의 색소침착증이나 모반 및 문신 등에도 매우 좋은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스펙트라 레이저를 이용한 레이저필은 염증성여드름, 넓은모공, 칙칙한피부톤, 거친피부결 등의 각종 피부 문제를 개선할 수 있는 매우 이상적인 레이저로 안전하고 우수한 임상효과로 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LOTUS 는 fractional long & short pulsed Er:YAG laser(2940nm)로 기존 레이저 박피(미세박피)와 Fractional mode beam 기능을 복합시킨 최신 장비로서 단위면적당 레이저 에너지(fluence)가 높기 때문에 피부에 침투하는 깊이가 깊고, 진피층까지 레이저 빔이 침투할 수 있다.

피부과 유동오 교는 “웰빙 열풍에 이어 그 어느 때보다 건강한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스펙트라 VRM 레이져 도입은 치료시 콜라겐 리모델링에 탁월하며 레이저 빔이 franctional 하게 피부에 조사되어 미세박피, 여드름 흉터 및 각종 흉터, 팽창선 등의 치료에 아주 탁월하고 치료시 통증이 거의 없다”고 밝혔다.

소통뉴스 이백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