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온 가족 함께하는 태교음악회 놀러오세요!

28일 태교음악회 ‘동요가 필요해’ 개최

등록일 2009년07월27일 17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태교음악회 ‘동요가 필요해’가 28일 오전11시 솜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익산시가 예비맘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이 음악회는 클래식에서부터 동요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오는 11월까지 매월 넷째주 화요일 솜리문화예술회관에서 실시된다.

이번 음악회는 예비맘들과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이 함께 들을 수 있도록 어린이 중창단 ‘동요스케치’이 초청, 신나는 동요를 들려준다. 동요스케치는 대통령상을 수상한 어린이 중창단. 창단자인 허미경씨는 우리나라 최고의 동요작곡자로 불리고 있다.

‘동요스케치’는 이번 음악회에서 귀에 익숙한 ‘아리랑’과 ‘과수원길’, ‘섬집 아기’, ‘아기염소’ 등 주옥같은 동요를 선보인다. 태교음악회 지휘를 맡은 박상현 지휘자가 재미있는 해설과 함께 태교에 관한 필수상식과 음악으로 태교하는 방법 등을 상세히 알려준다.

예비맘에게는 동심을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줄 이번 음악회는 무료이며 공연문의는 솜리문화예술회관(859-5278~9)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공연 당일 임산부들의 출산용품까지 선물하는 특별이벤트가 마련된다”며 “임산부들의 많은 참여와 호응을 바란다”고 말했다.

소통뉴스 이백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