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예비맘과 아기천사를 익산시가 응원합니다.”

등록일 2009년03월13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예비맘과 뱃속에 있는 아기에게 응원과 지지를 보내기 위한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다.

여성이 행복한 도시 익산시는 P라인 예비엄마들과 아기와의 교감을 위해 ‘화요태교음악회’를 3월~12월까지 매월 넷째 주 화요일 11시부터 솜리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개최한다.

‘P 라인’은 알파벳 ‘P’가 영어로 임신(Pregnant)의 첫 글자이면서, 글자 모양 또한 임신부의 체형과 유사하다는 데서 비롯된 뜻.

음악회의 해설과 진행은 모스틀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창단자인 박상현 지휘자가 맡아 음악의 이해를 돕는다. 박씨는 조수미, 신영옥, 김동규 등을 비롯한 국내외 유명 연주자들과도 협연경력이 있다.

첫 번째 공연은 오는 31일 “The most”라는 부제로 8인의 남성 성악가와 함께한다. 이들은 한국 가곡은 물론 칸초네, 오페라 아리아, 뮤지컬 영화, 한국민요, 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매 공연마다 가제수건, 출산축하팩, 유모차, 디지털 육아다이어리 CD, 베이비스튜디오 무료촬영권 및 탯줄도장, 익산미용그룹 세종컷트티켓 등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예비맘들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4월, 태아의 두뇌발달을 위한 ‘두뇌발달 음악회’가 열리고 5월, 영화 속 클래식, 6월, 여섯 색깔 사랑이야기, 7월, 동요스케치 ‘동요가 필요해’ 8월, 어린이 갈라뮤지컬, 9월, 샌드 애니메이션 김하준과 만남, 10월, 지휘자 박상현과 ‘마임’, 11월, 건강과 행복을 주는 웰빙음악회, 12월, 추억의 팝스가 각각 열린다.

 

 

 

 

 

소통뉴스 곽재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