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우리지역을 찾는 관광객을 더욱 안전하게 모시겠습니다.”

-코레일 전북지사장, 내장산 단풍고객 안전확보에 직접 나서-

등록일 2008년10월06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가을 단풍관광 성수기를 맞아 국내 최고의 단풍명소인 내장산을 찾는 승객들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코레일 전북지사가 철도와 연계되는 교통망과 불편사항을 점검에 나서는 등 고객들의 안전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코레일 전북지사(지사장 김천경)는 6일 정읍지역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갖고, 단풍관광객들이 이용할 정읍역을 기점으로 연계버스 정류장과 도보 이용코스 등을 함께 순회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한 사항이 있는지 체크하고 연계교통 이용방안을 더욱 강화하는 등 고객 안전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김흥식 정읍역장은 “열차를 이용하는 단풍관광객들이 1일 관광으로 만족할 수 있도록 연계교통 이용방법 및 관광지 안내를 정읍시와 협의하여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가겠다”며 “혼잡한 교통체증을 피하고 싶다면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정읍역은 KTX 개통이후 서울-정읍 간 2시간대 운행으로 열차를 이용한 1일 관광객이 매년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단풍절정기(10.25~11.9)에는 하루 평균 약 6천여명의 관광객이 이용하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도 안전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소통뉴스 곽자익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