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추석연휴기간 종합대책 상황실 운영.

등록일 2008년09월09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추석명절 연휴기간내 긴급상황에 대비해 교통대책반, 의료진료대책반, 상하수도대책반, 쓰레기대책반, 도로가로등 대책반, 일반민원 등 총 1개 분야 213명으로 구성하여 종합대책 상황실을 오늘 13일~15일까지 3일간 운영한다.

특히 14일 추석당일 공설묘지의 성묘객들을 위하여 오전 9시~오후 1시까지 버스 6대를 이용해 공설운동장과 팔봉 공설묘지 입구까지 왕복 특별수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의료진료대책반은 보건소, 지소, 진료소 및 관내 병의원과 약국 등 350여개소가 연휴기간 중에도 진료 실시로 시민 및 귀향객들의 건강관리에 만전을 기한다. 상하수도대책반은 3개반 36명, 7개 대행업체를 지정하여 급수 및 하수민원 발생시 즉시 현지 출장하여 완벽한 보수 등으로 시민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한다. 또한 읍면동 및 민간단체 등에서는 고향을 찾는 귀향객들을 위하여 시내 주요지점 및 마을 입구 등에 환영 현수막을 게시해 귀향객들에게 훈훈한 고향의 인심을 전하고자 한다. 한편, 이한수 시장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주위의 어려운 이웃이 소외도지 않고, 훈훈하고 인정이 넘치는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시민 모두가 주위 사람에게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하며, 상황실 등 운영으로 시민들에게 조금의 불편도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통뉴스 이남진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