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금주의 문화·공연

연극 ‘선착장에서’, 재즈댄스 ‘쉬즈’ 공연

등록일 2006년05월30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연극 “선착장에서”

2005년 밀양여름공연예술축제 공식 초청작이자 2005년 올해의 예술상을 수상한 극단 ‘골목길’의 연극 ‘선착장에서’가 익산에서 공연된다.
문화소외지역을 순회하는 행사의 일환으로 익산을 찾는 이번 공연은, 영화와 연극을 오가며 종횡무진하는 엄효섭, 이규회, 박노식, 고수희, 주인영 등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과 박근형 연출가의 정겨운 연출로 수작(秀作)의 평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울릉도에서 벌어지는 살인사건에 대한 마을사람들의 다양한 시선과 삶을 역동적인 무대에 실었다.
6월 1일(목) 솜리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4시, 7시 2회 공연이며 무료다.

◑재즈댄스 ‘쉬즈’ 공연

원광대학교 평생교육원생 재즈댄스 발표회가 열린다. 1994년 창단한 ‘쉬즈’는 원광대학교 평생교육원 재즈댄스 원생들이 만든 동호회로 지난 95년 1회 공연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 공연이다.
원광대 평생교육원 재즈댄스반(전임교수 박순옥)은 현재 6개반 150명의 원생이 수강중이며, 이 중 90명과 쉬즈회원이 이번 공연의 주인공이다. ‘따뜻한 적막’을 주제로 재즈댄스를 선보인다. 6월 3일(토) 솜리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오후 6시 공연이며, 입장료는 5천원.

 
소통뉴스 엄선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