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삼계탕으로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하림, 정성 담은 '삼계탕 나눔 봉사'

말복 앞두고 목포 하나노인복지관서 어르신 300명 초청 삼계탕 대접…하림-축산환경관리원, 전라남도와 협력해 진행

등록일 2025년08월08일 14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종합식품기업 ㈜하림(대표이사 정호석)이 말복 앞두고 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하림은 말복을 하루 앞둔 8일, 축산환경관리원, 전라남도 축산정책과와 함께 목포시 하나노인복지관에서 어르신 300명을 대상으로 삼계탕 나눔 봉사를 실천했다.

 

'하림사랑나눔봉사단'과 관계기관 봉사자들은 이날 정성껏 조리한 삼계탕과 시원한 수박 등을 대접하며,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했다.

 

이번 행사는 ESG 경영 실천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기업과 공공기관, 지역 복지시설이 연계하여 지속 가능한 나눔 활동의 모범을 보였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하림은 이번 행사에 삼계탕용 닭고기 300마리와 별도의 삼계탕 선물 세트 20개를 기탁하고, 축산환경관리원과 전라남도는 행사 전반을 지원했다.

 

하림은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지난 2012년부터 24년째 차상위 계층과 독거노인에게 삼계탕을 대접하는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활동 '사랑의 맛데이'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지난 6월에는 '하림사랑나눔봉사단' 40여 명이 익산지역 어르신 500여 명을 초청해 삼계탕과 치킨을 대접하는 등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하림 관계자는 "말복을 맞아 어르신들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삼계탕을 대접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ESG 경영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