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에서 펼쳐지는 형형색색 '보석의 향연'

'2025 주얼팰리스 보석대축대' 4월 2~13일 개최…54개 업체 참여, 다양한 체험과 보석 할인 판매 마련

등록일 2025년03월24일 13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보석의 도시 익산에서 화사한 봄을 맞아 아름답고 다채로운 보석 축제가 열린다.

 

'2025 주얼팰리스 보석대축제'가 4월 2일부터 13일까지 왕궁면에 있는 주얼팰리스와 보석테마관광지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주얼팰리스협의회(회장 송재규)가 주관하고, 주얼팰리스 54개 업체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방문객들은 다채로운 보석 제품(24K, 다이아몬드 제외)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맞춤형 보석을 제작할 수 있는 리세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행운을 기원하는 탄생석 전시와 보석산업 관련 사진전, 어린이를 위한 모래공연, 칠보공예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특히 4월 5일에는 전북자치도와 함께 '신나는 예술버스' 공연을 진행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축제가 열리는 보석테마관광지 내에는 11만 9,000여 점의 보석을 소장한 보석박물관과 다이노키즈월드, 공룡테마공원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있다.

 

보석대축제는 국내 최대 규모의 귀금속 보석 판매센터인 익산 주얼팰리스에서 매년 봄과 가을에 개최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주얼팰리스협의회(063-834-510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오색찬란한 보석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축제를 통해 많은 시민이 봄나들이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가족과 함께 보석테마관광지의 다양한 체험과 전시를 마음껏 즐기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백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269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