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지역 생활문화예술 동호인들이 한 해를 마무리하며 시민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다.
㈔익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이사장 이명준)는 오는 7일 오후 6시 익산시청소년수련관에서 '송년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송년어울림 한마당'은 2024년 한 해 동안 지역의 생활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한 동호인들의 성과를 기념하고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다짐하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1부 개회식과 우수 동호회 시상식이 진행되고, 2부는 아코디언과 △색소폰 △판소리 △퓨전난타 등의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2022년 청강 정철호 국악제 전국대전'에서 대통령상을 받은 정숙 명창과 제자들의 흥겨운 민요 공연, 국악인 정유라의 신명 나는 창작 국악가요도 선보일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익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 네트워크 누리집(http://iksanlovelife.kr)을 참고하거나 전화(063-837-0717)로 문의하면 된다.
이명준 이사장은 "2012년에 설립된 익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는 다채로운 분야의 동호회가 모인 만큼 다양한 공연과 전시로 지역 생활문화예술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익산시민이 생활 문화를 즐기고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